-
본문으로 바로가기
🐤 관련글 참고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플레이어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최종확인: 2020년 5월 16일 오전 9시)

2020/05/16 - [생활정보]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플레이어 실행 제한 알림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PC로 하는 방법이 새로 나왔습니다. (2020년 5월 22일에도 제한 없이 이용 가능)

2020/05/21 - [생활정보] -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컴퓨터로 하는 마지막 방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플레이어 실행 제한 알림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스마트폰으로 진행해주세요. 넥슨에서도 게임 공정성을 확보하고자 계속해서 피씨용 앱플레이어에서 게임하는 것을 제재한다고 합니다. 5월 16일 오전까지 미�

cocatv.tistory.com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2020년 5월 12일에 오픈하였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정말 PC에서 하는 거랑 똑같이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서 더 재밌어요.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보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하는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말이죠.. L2 라이센스 따려면 레벨이 15가 되어야 하는데, 레벨 15는 시나리오랑 각종 퀘스트 완료하니까 금방 15레벨은 만들어지더라구요?

 

L2 라이센스 따 보려고 했거든요. 제 손이 그렇게 똥손인가 .. 절대 못 깨겠어서, 지난번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당구의신 깔었던 것 처럼 앱 플레이어에 깔고 나서, 키보드 세팅한 다음에 사용해 보려고 했어요.

 

하지만 블루스택, 녹스, PEAK플레이어, LD플레이어 모두 동일하게 안되더라구요. 이런 화면이 뜹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현재 휴대폰이 아닌 장치로 접속했습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 해결 방법

그리고 최종적으로 MEMU 플레이어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되는거 확인해보고, 키세팅도 나름 변경해서 스프드전과, 아케이드(아이템)전도 모두 해봤는데 대 만족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아래 유툽 영상 링크 올려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설치하고 설정하는지 확인하시고 난 후에 직접 함 해보세요. PC에서 하는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시도 엄청 재미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PC컴퓨터에서 키보드로 하는 방법

 

1. 미뮤(MEMU)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  www.memukorea.com/

2. Play 스토어 클릭해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설치

 

핫하죠? 추천에 떠있습니다. 없으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검색!
전 이미 설치했어요.

3.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실행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실행

4. 게임 시작

카트라이더

5. 키보드 모양을 클릭하여 가상 키보드를 추가합니다.

새로만들기/복사 클릭
가상 키보드 이름 적고
1 일반 가상키 클릭, 2 클릭될 위치 지정, 3 키보드 선택

5. 이렇게 설정해서 게임하면 키보드로 게임 가능합니다.

--

하지만.. 이방법은 넥슨에 의해서 제제를 당합니다.

다음 방법을 활용해서 하게 되면 제재 없이 컴퓨터로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20/05/21 - [생활정보]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컴퓨터 할 수 있는 최후의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