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림이 자주 뜨네요.

윈도우10이 daum potplayer 를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를 설치하면서 기본프로그램에 등록했습니다.

다음날인가? 에러가 떴어요

앱 기본값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그냥 무시했는데 자주 뜨네요. 알림은 좋은 내용이든, 싫은 내용이든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잡아주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이라 경우에 따라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 해보실래요? 마법같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앱 기본값 설정 방법 2가지

1. 설정 > 앱 선택 후 기본 앱으로 변경 (기본)

2. 설정 > 앱 선택 후 기본 앱에서, 앱 별 기본값 설정으로 변경 (제가 해 본 설정)


1. 설정 > 앱 선택 후 기본 앱으로 변경 (기본)

① [로고] + 설정(톱니 기어) 클릭, 앱 클릭

② 기본 앱 선택 후,  비디오 플레이어 기본앱 선택 변경


2. 설정 > 앱 선택 후 기본 앱에서, 앱 별 기본값 설정으로 변경 (제가 해 본 설정)

① 1 화면 하단의 앱별 기본값 설정 클릭

② AIMP 음악 플레이앱 선택 및 관리 클릭

③ 에러났던 확장자의 세부 설정 진행


이상입니다.

퍼가기 하실때는 출처 꼭 같이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코키티비, http://cocatv.tistory.com/190

반응형